은행입금의 경우 카드결제와는 다르게 입금자명과 금액이 일치하여야만 자동 입금 확인처리가 되십니다.
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신후, 문의하여주시면 빠른 입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★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른경우★
예를들어
입금자는 김미영
주문자는 김선미 일경우 입금 매칭이 되지 않습니다.
point - 입금자와 주문자가 동일해야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.
★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다른경우★
예를들어
주문금액 18,900
입금금액 19,000원 입금시 입금 매칭이 되지 않습니다.
point - 주문하신 금액과 실제 입금하시는 금액이 동일해야만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.
★주문시 선택은행과 실입금하신 은행이 다른경우★
예를들어
주문할때 입금 은행 선택을 우리은행으로,
실제 입금할때에는 입금은행을 국민은행으로 입금하신 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point - 입금하시기로 하셨던 은행이 아닌 다른 은행(계좌)로 입금하신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★동일한 날짜에 각각 주문한 주문을 합산금액으로 입금한 경우★
예를들어
20121211-06954923 건의 결제금액 34,900원
20121211-06954925 건의 결제금액 45,000원
총 79,900원 입금시 매칭이 불가합니다.
point - 주문건이 따로라면 각각 입금을 하여주셔야하며, 이 경우 꼭 입금확인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★ATM기로 입금한 경우★
예를들어
간혹 본인이 이용하시는 은행 ATM 기에서 입금을 하시는 경우에는,
고객님의 성함이 아닌 해당 은행 명이나 지점 ATM 기기의 명칭이 입력됩니다.
point - 이름이 아닌 정보로 입력이 자동으로 되기 때문에, ATM 기에서 입금하신 경우, 꼭 입금확인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